본문 바로가기
▼ 리뷰 ▼/▷ 맛집·카페·간식

[영등포/타임스퀘어 맛집] 생각보다 좋았던 '딘타이펑' 정보/메뉴/가격/후기

by 서나 seona_ya 2018. 6. 25.

2018.03.21 (수) 딘타이펑 (영등포 타임스퀘어 점) 방문기

 

해당 게시글은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딤섬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떠오르는 '딘 타이 펑'

딘타이펑은 현재(18.6기준) 14개국, 총 141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알려져서 해외여행시에도 필수코스로 등장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나 중식당이니 만큼 중화권 나라에서는 더욱 더 큰 규모로, 여러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나도 딘 타이 펑은 상해여행, 홍콩여행에서 빠지지않고 방문했었다. 

사실 나는 중국이나 홍콩 음식이 입맛에 잘 맞지않아서 딘타이펑을 더 찾아 다녔었다. 

어느정도 그 나라의 입맛에 맞춰지긴 하겠지만 표준이라는게 있으니

너무 강한 향신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는 않을 것이라는 믿음 때문 이였다.

아무튼 다른 나라에서 먹었을 때 내입맛에는 쏘쏘 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찾아서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타임스퀘어에 있다고 하니 왠지 한번은 가봐야할 것 같은ㅎㅎ


**  딘타이펑 정보


딘타이펑은 "크고 풍요로운 술" 이라는 뜻으로 딤섬장인들이 만들어내는

즉, 딤섬 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져있긴 하지만 우리나라를 기준으로

명동, 강남, 김포공항,영등포 타임스퀘어, 수원롯데백화점

총 5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메뉴는 일일이 설명하기에는 정말 다양하다.

기본적인 샤오롱바오부터 완탕,  볶음밥, 누들 등 수십가지의 메뉴가 제공된다.

자세한 메뉴는 딘타이펑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고있다.

링크는 맨 아래 참고하기 :)




나는 2명이서 샤오롱바오 2SET, 꿔바로우 (소), 누들1개 시켰고 맥주는 먹지않았다.

△샤오롱바오 6개 (6,500) + 새우 샤오롱바오 6개(10,000)


기본메뉴인 사오롱바오 주문!

기본과 새우로 주문했는데 가격차이도 꽤 난다.

겉모습은 큰 차이가 없지만 새우샤오롱바오안에는 잘게 자른 새우가 쏙쏙 들어가있다.

부드러운 샤오롱 바오를 함께나온 생강과 숟가락에 얹고,

젓가락으로 툭 찢으면 안의 육즙이 ~

후루룩 먹고 샤오롱바오도 쏙 먹으면 꿀맛이다 정말

개인적으로 기본 샤오롱바오도 넘 좋아서 기본으로 10개 시켜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좀 더 다양하게 먹고싶다면! 다른 메뉴랑 혼합하여 시키기 :)


△우육면 (14,000)


겉모습은 넘 간이 쎄보이지만 보는것만큼 강하지는 않다.

국물을 먼저 한입 먹었는데 생각보다 넘 괜찮았다.

짭짤한 국물과 면발도 꽤 탱탱하다.

그리고 핵심인 쇠고기는 부들부들 잘 찢어졌다.

면발과 함께 숟가락에 올려먹으면 더더욱 꿀맛!

함께먹은 샤오롱바오와도 조화가 너무 좋았던 우육면.


△ 꿔바로우-소 (18,000) 


꿔바로우는 언제나 그렇듯 맛있다.

하지만, 가격대비 너무 적은 양에 조금 놀랐다.

딘 타이펑이 저렴한 음식점이 아니고 가성비를 생각하고 간건 아니라서 

크게 상관은 없었다.

혹시나 다 못먹으면 어떡하지? 라고 고민했던게 민망하게 몇점 안되서

아주 깔끔하게 클리어 했다고한다 ㅎㅎㅎ

양은 적지만 맛은 최고! 꿔바로우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딘타이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15 타임스퀘어 4층

영업시간 AM 11:00 ~ PM 22:00


딘타이펑 공식홈페이지 http://www.dintaifung.co.kr/index.php


↓영등포 타임스퀘어 다른 맛집 후기(클릭)↓

[영등포/타임스퀘어 맛집]유명한 '구슬함박' 정보/메뉴/가격

[영등포/타임스퀘어 맛집] 카페 마마스 : 가격/메뉴/정보



해당 게시글은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공감과 덧글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으며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