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 맛집·카페·간식

[명동맛집/레스토랑] 드디어 명동에도 오픈한 '키친랩' 솔직후기/가격/메뉴/정보

by 서나 seona_ya 2018. 6. 24.


2018.05.27 일요일 키친랩(명동점) 방문기

 

해당 글은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사실은 명동에서 식사를 할 계획이 없던 날인데 

어쩌다보니 내 손은 명동맛집을 검색하고 있었다^^;; 

몇년전에는 회사옆이라 자주 왔던 명동 이지만,

회사건물 이전 후에는 올 일이 거의 없다.

명동에 볼일이 있을 때만 오게되는데 

1년에 한두번정도 :)

예전에는 매일 보던 식당들이 식상 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또 은근 반갑더라.

그 때 맛있게 먹었던 식당을 보니 오랜만에 다시 가고싶기도하고

그리 오래전도 아닌데 왠지 추억이 된거같은 옛생각에 잠깐 잠기기도 했다.

 

검색하다가 명동 키친랩 블로그가 딱 하나 나왔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여러개가 나오지만 

그 당시 오픈 한 지 얼마안되어 방문기가 많이없었다.

키친랩은 2년전쯤 대학로에 있는 곳에 방문 했었는데 

그 때의 기억도 나쁘지않고 워낙 비주얼이 막강한 곳이라 보자마자 결정!


** 키친랩 정보


키친랩은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피자, 샐러드 등의 모든 요리를 

1~3인이 먹기 적당한 양으로 제공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음식 하나하나가 양이 많지 않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다양한 메뉴선택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 

메뉴개수또한 많아서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현재(18.06 기준) 전국에 키친랩 지점은 

가로수길, 홍대, 대학로, 명동, 노원, 분당서현, 대전 둔산, 여수점으로 

총 8곳이 운영되고 있다. 

나는 이중 명동점을 방문했고 키친랩 자체가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라 

대부분 웨이팅이 어느정도 있는 것으로 알고있다.

(명동점은 오픈 한 지 얼마안되어 웨이팅은 없었다.)


키친랩의 자세한 메뉴는 키친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기!

주소는 맨 아래 링크 참고



나는 일요일 오후 2시 30분정도에 도착했고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없었다.

 

우리가 먹기 시작한 후 3시정도 되니 두 테이블정도 손님이 들어왔는데

다들 조용한 손님인데다가 식당이 넓어서 

시끄럽지 않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다.

키친랩은 SNS에도 여러번 올라왔던터라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시끌벅적한 분위기 로 기억되는데 

여긴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다.


배가고파서 메뉴를 스르륵 보고 빠르게 결정했다.

두명이서 치킨&샐러드 1개, 리조또 1개, 에이드 한잔을 주문했다.

이따가 저녁을 못먹을 까봐 양을 조절한건데 딱 적당한 양이었다. 

많이 배부르지 않으면서 허기는 충분히 채울 만한 양~



오픈직 후에 방문했다고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서비스라며 웨지감자를 주셨다

너무 배고픈 상태이고 음식 나올때까지 음료만 쪽쪽 빨며 기다려야했는데

서비스를 주셔서 더더욱 감동 :)


△버팔로윙+샐러드 (14,900)


요건 블로그 찾아보다가 본 사진에서 완전 반했던ㅎㅎ

무조건 먹어야 한다며! 주문.


근데 역시 닭은 무조건 진리인것같다. 

구워진 윙에 짭쪼롬하면서 매콤한 소스와 샐러드를 같이먹으니 

이렇게 조화 로울수가ㅜㅜ

샐러드가 없었다면 너무 강하게 느껴졌을것 같은 소스인데

샐러드 덕분에 상콤 하면서도 넘 맛있게 먹었다.


이걸 먹고 닭을 사다가 집에서 구워먹어볼까 

생각까지 들었다는.. 물론 생각만 한다^^


△키조개 관자 크림 리조또 (13,900)


이건 키친랩의 거의 대표메뉴이다.

독특한 비주얼 때문인지 맛때문인지 

키친랩을 가면 당연히 먹어야하는 메뉴로 인식되는 것 중 하나!


크림소스와 조개살이 얹어진 리조또인데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지 싶다 ㅎㅎ

평소에 리조또를 넘넘 사랑하는 나로써 이 메뉴는 실패가능성이 거의 제로이다.


하지만!

맛있는것은 사실인데 막 특별한 맛은 아니다.

흔한 리조또라고 하면 적당한 표현일 것 같다.

나름 저렴한 가격에 먹기에 좋은 메뉴라서 

다시가도 먹을 것 같지만 

엄청난 맛있음을 기대하지는 말기 :)



가격도 맛도 너무 좋았고 직원분들, 사장님 넘넘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식사였다.

총 식사금액 (2인) 6,000(에이드)+14,900+13,900 = 34,800



키친랩 명동점

서울 특별시 명동 2가 4-2번지 1층

영업시간 AM 11:00 ~ PM 22:00


공식홈페이지 http://kitchenlabb.co.kr

 

해당 게시글은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공감과 덧글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으며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